열심히사는블로그

메타버스 제페토 ? 모바일게임 가상세계에서 놀자~! 본문

제페토/플레이

메타버스 제페토 ? 모바일게임 가상세계에서 놀자~!

다리밍 2021. 11. 16. 23:24

안녕하세요~

요즘 메타버스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코로나로인해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핫🔥한 가상세계 제페토를 소개할까 합니다.

 

예전에 핫했던 퍼피레드나 심즈, 테일즈런너 등과 비슷한 느낌이 있습니다!

 

 

 

 

 

제페토를 하는 방법은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를 들어가셔서 제페토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이라서 아쉽게도 PC버전은 없답니다 😅

 

 

 

 

코시국으로 인해서 한강도 예전처럼

 

치맥이 어려워졌는데요!

 

걱정마세요 🤗 가상세계에서는 가능하답니다 🤍🤍

 

 

 

 

편의점 방문은 물론~

 

알바생도 될 수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눈앞에 남산타워도 보이네요!

 

정말 똑같아요. 

 

 

 

한강에 왔으면 텐트 빌려서

 

치맥은 필수!

 

 

 

 

밤도깨비 야시장이라고 불렀던가요?

 

가능하죠 당연히!

 

 

 

 

저는 지금 홍대입구역에 있답니다 👍👍😁

 

너무 신나네요

 

 

이제 저는 집으로 돌아갑니다

 

 

 

이 가상현실 세상에서는 춤도 출 수 있어요 ㅎㅎ 

너무 재미있죠.

 

 

 

그리고 직접 월드도 만들어서 공유가 가능하니

 

다음편에는 제페토 월드인 빌드잇 강좌를 들고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