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일산 칼국수 맛집 능이토종닭백숙에서 닭칼국수로 점심을 본문

탐방/맛집

일산 칼국수 맛집 능이토종닭백숙에서 닭칼국수로 점심을

다리밍 2022. 1. 12. 22:19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있죠

저는 오늘 너무 추워서 

일산 칼국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겨울하면 칼국수

그리고 일산에서는 칼국수가 엄청 유명하죠?

왠만한 일산 칼국수집은 다 맛있더라구요.

 

 

 

일산 칼국수 맛집 '능이 토종닭 백숙'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ㅎ

 

맨날 지나갈때마다 백숙냄새가 나는 이곳

 

 

 

그나저나 이 겨울은 언제 끝나려는지..

귀가 너무 시렵네요.

한동안 계속 찌개랑 따뜻한

국물있는 음식만 먹은것같아요

 

일산 칼국수 맛집 : 메뉴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점심특선을 집중해서 봤는데요,

저는 이미 오기전부터 닭칼국수를 먹으려고 했고

제 지인분은 한참 고민하시더니 닭계장을 시켰습니다.

 

안 온 사이에 걸쭉한 김치찌게랑

고등어구이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ㅎ

비싸긴합니다 ㅠ

 

 

저희는 자리를 바로 문 앞에 잡았는데

앉자마자 후회했어요 너무 추워서

근데 너무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

 

 

사이드 반찬으로 콘샐러드,콩나물무침,김치,깍두기가

나오는데

깍두기는 잘 익어서 신맛이 나고,

김치는 새김치더라구요.

저는 칼국수에는 개인적으로 신맛이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깍두기와 함께 먹겠습니다

 

일산 닭칼국수

 

저의 닭칼국수부터 먼저 등장~

보글보글

위에 지단까지 이쁘게 데코해주셨네요.

 

 

진짜 보기만해도 속이 뜨거워지는것 같죠?

 

 

 

 

그리고 닭계장도 등장~

색이 정말 찐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취향껏 먹으라고

썬양파와 후추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일산 칼국수 맛집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ㅎㅎ

겨울에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국물도 오래 우려내어서

진한맛이 느껴지고

닭비린내가 많이 안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닭도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거기다가 잘익은 깍두기까지

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한 끼 였습니다.

 

 

일산 칼국수 맛집

 

 

 

능이토종닭백숙 위치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현로5번길 50

 

 

 

위치는 행신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