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숨은 내돈찾기 (토스) 카드포인트 조회 및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본문

경제/팁

숨은 내돈찾기 (토스) 카드포인트 조회 및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다리밍 2021. 10. 27. 20:35

안녕하세요.

 

 

 

오늘도 숨은 내 돈찾기에 대해서 팁을 드리려고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카드는 손쉽게 사용하고 만들 수 있잖아요?

하지만 내 포인트가 언제 어디서 얼마나 쌓였는지 항상 기억하고있는건 아닐겁니다.

 

한번에 조회해서 내가가지고있는 카드 포인트도 모두 확인하고

돌려받을 수 있는 꿀팁을 같이 공유해보려구요 ㅎㅎ!

 

여러분들 '토스' 라는 어플은 거의 가지고 계실텐데요 

 

바로 '토스'로 손 쉽게 확인 할 수 있다구요

 

지금부터 저만 따라오세요 ~!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방법

 

 

 

 

 

 

 

먼저 휴대폰 어플 '토스' 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하단 제일 우측에 있는 전체를 눌러주세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카드' 항목에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 가 보이실 겁니다. 

 

눌러주세요~!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뜨실텐데요.

평균 13,532원을 찾아간다고 하네요 ^^

 

저도 얼른 찾고싶어요.

 

 

 

 

 

 

 

 

 

 

약관 잘 읽어보시고 동의해주세요.(이용약관 클릭 시 자세히보기가 가능합니다)

 

 

 

 

 

 

 

 

토스가 열일하는 중이네요 ㅎㅎ

 

 

 

 

 

 

 

포인트 입금을 위해서 동의를 해주시구요 

 

 

자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ㅎㅎ

 

 

 

 

 

 

 

저는 제가 다니고있는 직장과 휴대폰 요금제가 변동이 있어서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

 

 

정보 확인하시고 그대로이시면 그냥 스킵하시면됩니다.

 

수정 후 다시 원래 페이지로 돌아오셔서 똑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확인 해 보니 총 668원이 있더라구요.

 

저는 이렇지만 여러분들은

 

약 13,000원 상당의 금액을 찾을지도 몰라요 ㅎㅎ

 

손 쉽게 카드포인트도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518원은 바로 입금이 되었고 150원은 입금예정이라고 뜨네요

 

 

 

 

 

 

 

 

바로 확인해보니 모두 입금되었네요~!

 

저는 카드포인트를 체크해보니 별로 쌓이진 않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내 숨은 카드포인트 찾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저보다 많은 돈을 찾아갔으면 합니다 ~!^^

 

 

 

 

 

 


 

 

https://darimi.tistory.com/3

 

숨은 돈찾기 휴먼계좌 통합조회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용하지만 사실 주변인들은 잘 모르는 숨어있는 내 돈 찾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요즘 코로나시기로 인해서 다들 경제생활이 힘드실텐데요. 저도 어쩌다

darimi.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