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제페토 게임 : 빌드잇으로 나만의 공간만들기(온천) 본문

제페토/Build It

제페토 게임 : 빌드잇으로 나만의 공간만들기(온천)

다리밍 2021. 12. 21. 00:33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서

다른 건축물에다가

온천을 본격적으로 꾸며보겠습니다!


전체적인 틀 잡기

 

 

일단 물 채워준것빼고는 아무것도

꾸며진게 없기때문에

어떻게 만들지 구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생각안나면.. 

조명부터 달고보는 ㅋㅋ

조명을 달면 그래도 잘보여서 꾸미기에

더 좋은거 같긴하네요 ^^

 

 

온천하면 보통 야외온천을 떠올리실텐데

그것처럼 밖이 뚫려있으니

나무들을 심어주려합니다

 

 

벽에서 온천물이 흐르는걸 표현하려했더니

마땅한 아이템이 없어서 ㅠ

 

결국 Buildings 를 뒤지다가

제일 비슷한 아이템을 찾았네요.

 

참.. 갈길이 멀어보이죠?

네 우선 시작합시다.

 

폭포만들기

 

최대한 줄이고 줄여서 실내안으로

들여놨습니다.

이제 남은 부분들을 다른것으로

채워줄 차례네요.

 

 

안에 나무를 심을 예정이라

풀로 채워줬어요.

 

자연스럽게 꾸며준다음에 

조금 더 식물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채워줄게요

 

 

이제 조금씩 활기를 찾아가네요

ㅎㅎ

 

 

위에 덩쿨도 심심하니 채워주겠습니다.

 

 

깔끔하게 모두 채웠어요😏

 

테스트 하기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테스트를 해볼게요.

 

테스트를 해보면 내가 꾸몄던것과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종종있으니

꼭 확인해줘야합니다!

 

 

성공적이네요 !! 🤗🤗

 

일본식 온천하우스 메인 온천 완성!

 

 

 

 

⚫ FULL동영상 보기 :

메인 온천 만들기 Full

⚫ 테스트 영상 보기 :

테스트 영상

 

 


자 오늘은 이렇게 메인 온천 만들기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제 점점 아이디어 고갈이..🙊

 

암튼 다음시간에 봅시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