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제페토빌드잇 : 1층 식당만들기! 본문

제페토/Build It

제페토빌드잇 : 1층 식당만들기!

다리밍 2021. 12. 24. 21: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만들던 식사공간을 마무리

하려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1층 틀잡기

여기 문쪽이 너무 휑해보여서 

창문을 달아줬어요~

 

 

그리고 Bar공간 바로 앞에 식물을 채워줄 예정입니다.

 

 

 

옷걸이랑 화분 등등으로 꾸며줬어요

 

 

1층 식당

저는 큰 식당을 만들기보다

이렇게 1:1 처럼 ㅋㅋ 작은 공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음식들도 이렇게 세팅해주시고요

 

만들었던 오브젝트 이용하기

제가 직접만들었던

초밥을 이용해서 초밥 트레이를 만들어 볼거에요

 

ctrl+d(복제)를 이용해 복붙했어요

(귀찮..)

 

두 세트를 만들어 준다음

위에 트레이 아이템을

이용해 씌워주면 끝!

 

테스트해보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항상 테스트를 해줘야죠!

 

 

 

모두 정상적으로 잘 적용되었네요 ㅎㅎ

 

 


다음시간에는

전체적인 월드의 배경?

땅을 수정해보는 작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