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제페토 빌드잇 : 코타츠 만들기 본문

제페토/Build It

제페토 빌드잇 : 코타츠 만들기

다리밍 2021. 12. 30. 01:03

오늘은 제페토 빌드잇으로

일본 가정집에 필수템!

코타츠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책상/주방

 

저번시간에 책상을 하다말았는데

조명을 달아주고 쿠션,야구배트 등으로

더 꾸며줬습니다.

 

 

 

여기도 나름 가정집이라서

주방이 필요할거같아서

소박하게 만들었어요

 

TV만들기

 

 

 

저는 일본하면 짱구가 떠올라서

짱구를 틀어줬어요 ㅎ

 

 

그 옆에 휴지박스도 완성!

 

코타츠 만들기

일본 가정집의 필수템

코타츠!

이거만드느라 꽤 애먹었습니다..;

저 빈공간을 어떻게 채우지 하다가

그냥 조명으로 막아줬어요 ㅋㅋㅋ

음식까지 세팅해주면~!

 

 

물리기능 이용해서 장난감만들기

 

 

그리고 가운데가 텅 비어버려서

공놀이를 할 수 있도록

물리기능을 이용한 장난감도 만들었어요.

 

우측에서 물리기능을 설정가능한데요.

물리를 사용하면 캐릭터가 물건을

움직일 수 있고

중력기능을 이용하면 물체를 떨어지게 할 수 있어요.

질량은 무게에따라서 무겁게 움직이게 조절도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오늘은 손이 제일 많이갔던...

코타츠까지 만들어봤습니다.

근데 오브젝트갯수가 너무 투머치여서

승인이 날지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조금 더 보완한디 제출하는 과정까지

업로드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