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사는블로그

제페토 빌드잇 : 드디어 일본식 온천하우스 완성! 제출하기 본문

제페토/Build It

제페토 빌드잇 : 드디어 일본식 온천하우스 완성! 제출하기

다리밍 2022. 1. 9. 22:23

안녕하세요~

요즘 바빠서 못왔더니 ㅠㅠ

여백이 많이 느껴지네요.

이번주에는 드디어 제페토를 어떻게라도

완성시켜보자해서 완료하고 승인과정을 밟고 있답니다.

 


여백 공간 메꾸기

 

제페토 빌드잇

 

저번시간에 여기까지 완성을 했었는데요.

이렇게 미루다보면 완공이 늦어질것같아

하는김에 완성해보자 해서 생각나는 

아이템들 무작정 집어넣었어요.

 

 

여기 부분 참 고민이 많았는데..

걍 물로 채우자 해서 ㅋㅋㅋ

성을 짓고 폭포로 만들었어요.

 

제페토 빌드잇

 

통일성을 주기 위해서

건물도 같은 방식으로 세워줬고

걸리적거리는 물벽(?)을 없앴어요.

별 필요없는것같아성..

 

그리고 안은 이렇게 ㅋㅋㅋ

그냥 떠오르는데로 인테리어 해줬어요,.

 

 

자이제 지형들도 대강 마무리 된것같죠?

 

테스트 해보니까 건물안에 물로 끝까지 채워놓으니

안들어가져서 그냥 반만 채워줬어요.

근데 좀 징그럽네

 

 

암튼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제페토 빌드잇 맵 제출하기

후..두근두근

내가 이단계까지 올지는 몰랐는데

(저 원래 끈기가 없어서요)

해냈네요 완벽한 마무리는 아니었지만

여기까지 온게 어디야.

 

 

우측 상단에 공개창 눌러줄게요

 

 

그럼 맵이름과 맵소개

그리고 섬네일 및 소개할 사진들도 몇장찍어야합니다.

솔직히 썸네일의 경우는 포토샵으로 직접 만드려했으나

완성한다고 기력이 너무 딸려버리는 바람에

그냥 스크린샷으로 대체..

 

 

키워드도 4개정도 선택해주고 리뷰신청하기!

리뷰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맵은 수정할수없대요

그리고 1~2주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다고합니다.

 

짠~

그럼 내가 만든 맵에 리뷰중이라고 뜹니다.

 

근데 제출하고나니까 걸리는 점..

아무 생각없이 짱구사진썼는데

저거 결과나오면 다른 걸로 대체해야겠다는 생각

(진짜 아무생각이 없었네요)

 

암튼 드디어 빌드잇의 최종관문인 제출까지 완료했습니다

🤗🤗🤗뿌-듯

 

Comments